(주)나눔드림 -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 삼성과 협약 통해 임직원 복지 혜택 2배 확대

대구한국일보 2026.01.29
복지몰 이용 협약으로 회원 복지 강화
(주)나눔드림 -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 삼성과 협약 통해 임직원 복지 혜택 2배 확대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와 삼성전자가 협회 임직원 복지몰 이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병원관리자협회 제공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가 삼성전자와 협회 소속 임직원을 위한 복지 혜택 확대에 나섰다.

29일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에 따르면 협회는 최근 삼성전자㈜ B2B부문 영업그룹 및 복지몰 운영사인 ㈜나눔드림과 임직원 복지몰 이용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협회 소속 임직원들은 삼성전자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협약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협회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지몰을 통해 제품을 제공하며, 제품 모델과 가격은 삼성전자의 운영 정책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대한병원 행정관리자협회는 협회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지몰 이용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맡는다.

양측은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협약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기로 했다. 다만 이번 협약은 법적 구속력을 갖지 않으며, 별도의 재정적 부담이나 의무를 발생시키지 않는다는 점도 명시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임직원들이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회원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창식 기자